콘텐츠로 건너뛰기
Home » TransUnion에 따르면 인터넷 배팅 사이트, 사기에 취약한 앱

TransUnion에 따르면 인터넷 배팅 사이트, 사기에 취약한 앱

TransUnion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디지털 사기꾼들은 미국이 범죄의 주요 관할 구역 중 하나인 가운데 인터넷 배팅 사이트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점점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최근 발표된 옴니채널 사기 현황 보고서 에서 TransUnion은 지난해 전체 데이터 침해가 15% 급증해 사상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연구 회사는 새로 생성된 모든 디지털 계정 중 거의 14%가 사기 목적으로 시작되었다고 덧붙였습니다.

사이버 범죄자들이 전례 없이 많은 수의 자격 증명을 훔치기 때문에 데이터 유출은 미래 사기의 주요 지표입니다.”라고 TransUnion은 말했습니다. “이제 그 어느 때보다 거래 상대의 신원을 아는 것이 모든 조직의 사기 예방 전략의 핵심입니다.”

게임 산업은 이미 세간의 이목을 끄는 사이버 보안 문제를 경험했습니다. 작년에 라스베가스 스트립의 가장 큰 두 운영업체인 MGM Resorts International과 Caesars Entertainment는 동일한 해커 그룹의 표적이 되었습니다. Caesars는 사이버 강도들에게 최소 1,500만 달러를 지불했지만 MGM은 이러한 요구를 따르지 않았지만 회사는 해당 사건과 관련하여 1억 달러의 손실을 입었습니다.

북미 iGaming, 스포츠 배팅 사이트, 사기 표적

인터넷 카지노와 포커 플랫폼, 스포츠 배팅 사이트에서는 지난 번 판촉 행사와 관련된 디지털 사기가 눈에 띄게 증가했습니다.

“소매업이 사기에 전반적으로 노출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게임(온라인 도박)은 콜롬비아, 도미니카 공화국, 케냐, 푸에르토리코, 스페인, 미국 등 분석 대상 시장 중 가장 많은(6개) 시장에서 2023년 사기 거래 의심 비율이 가장 높았습니다.” 트랜스유니언.

지상 기반 게임 회사와 온라인 게임 회사 모두 고객으로부터 대량의 개인 데이터를 수집하므로 운영자는 사이버 범죄자와 사기꾼의 표적이 됩니다. 예를 들어, 규제된 스포츠 배팅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에게 정부 신분증을 업로드하도록 요구할 수 있으며 베터가 계정에 자금을 조달할 금융 정보를 제공하도록 확실히 의무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품목은 사기꾼이 찾는 것입니다.

TransUnion의 수석 부사장이자 사기 솔루션 글로벌 책임자인 Steve Yin은 성명을 통해 “이 초기 단계의 새로운 계정 디지털 사기는 사기꾼들 사이에서 일종의 패러다임 변화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존 계정에 접근하고 궁극적으로 손상시키기 위해 전통적인 전술을 사용하는 대신, 그들은 스스로 제어할 수 있는 새로운 계정을 만드는 것을 점점 더 선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기꾼은 한 번 또는 여러 번의 데이터 유출로 인해 수집된 자격 증명을 사용하여 대부분 조립된 합성 신원을 활용합니다.”

일부 온라인 게임 회사는 이미 사기꾼 및 해커와 충돌한 적이 있습니다. 2022년 말, DraftKings는 68,000개의 고객 계정에서 약 300,000달러가 유출되었으며 악의적인 행위자가 고객의 이름,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 주소와 함께 결제 카드의 마지막 4자리 숫자, 계정 활동, 마지막 비밀번호 변경 날짜.

2023년 미국 디지털 사기의 진원지

베터와 운영자 모두가 주목해야 할 점은 미국에서 게임 산업이 2023년 디지털 사기 비율이 10.9%로 가장 높았다는 점입니다. TransUnion은 백분율이 범죄가 저질러졌을 당시 피해자의 위치를 ​​의미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여러 유명 게임 회사가 모바일 스포츠 배팅을 제공하는 미국 영토인 푸에르토리코에서는 작년에 게임이 디지털 사기의 10.2%를 차지했습니다.

TransUnion에 따르면 사기 목적으로 생성된 디지털 계정의 비율 측면에서 상위 5개 산업은 소매, 여행 및 레저, 비디오 게임, 소셜 커뮤니티, 배팅입니다 .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